2011/06 썸네일형 리스트형 BMW - on the road (Facebook을 활용한 ineractive marketing) 최근 새롭게 시작한 BMW Korea의 프로모션, "on the road"! SNS의 중심으로 각광받으며 싸이월드의 뒤를 이어 모두가 하고 있는, 모두를 찾을 수 있는 Facebook을 최적으로 활용한 interacitve marketing이다. "on the road"는 페이스북에서 BMW Korea를 팬으로 추가하면 ("좋아요"를 클릭하면)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. "걷기 좋은 길", "사진 찍기 좋은 곳", "드라이브 코스", "한국의 맛집" 이렇게 네 가지로나누어져 있으며 걷기 좋은 길은 제주도 올레길을 직접 만든 서명숙씨와 직접 TV commercial 작업을 했다. 나머지 카테고리는 페이스북 회원이라면 누구나 직접 지도에 road mark를 걸 수 있게 해 놓았다. 현재 BMW Korea.. 더보기 이전 1 다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