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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ream chapter/SNS/Interactive 마케팅

온.오프연계 바이럴 마케팅_ Re polo(베이직 하우스)

훌륭한 마케팅 사례 발견!
온-오프를 연계한 것은 물론, 게릴라 마케팅을 통해서 바이럴 효과를 톡톡히 낼 듯!
티셔츠로 모양으로 구멍이 있는 포스터..
그리고 어떤 배경이든, 포스터를 붙이면 ... 모두 베이직하우스의 Re-polo 티셔츠:)

문득, 구글의 <보이는 모든 것이 구글이다>캠페인이 생각난다.

베이직하우스, 구글 사례를 벤치마킹해서.. 아이디어를 짜내봐야겠군_

오랜만에 단비같이 내려 온 영감, 훌륭해!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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베이직하우스 리폴로캠페인
베이직하우스가 이번에 새로운 마케팅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. 'RE-POLO'라는 이름의 캠페인으로 폴로티라는 패션 아이템를 가지고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. 

홍대나 강남 일대를 지나다가 열심히 포스터를 붙이고 있는 청년들을 본 사람이 있을 지도 모르겠다. 베이직하우스는 폴로모양으로 오려된 RE-POLO 포스터를 강남, 홍대 등 젊은 층이 자주 다니는 장소에 포스터를 붙이는 게릴라 마케팅을 실시했다. 

거리 곳곳에 아래와 같은 포스터가 붙여 두고, 이와 더불어 페밀리레스토랑, 커피숍 등 역시 젊은 층이 모이는 장소에 RE-POLO 엽서를 배치해 두었다. 이러한 오프라인 게릴라 마케팅과 더불어 온라인 RE-POLO 캠페인 사이트에서 다양한 참여를 유도하는 이벤트로 이어지고 있음을 확인할 수 가 있다.  

폴로티를 사람들이 일상 환경 또는 추억으로 새롭게 꾸며놓은 모습들이 보인다. 사이트에 사진을 업로드해서 자신만의 폴로티를 새롭게 만들어보는 것이다.


베이직하우스 리폴로 캠페인: http://www.basichouse.co.kr/repolo
바이럴마케팅_영상: http://www.youtube.com/watch?v=KRNgkWPmvz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