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ream chapter/SNS/Interactive 마케팅 :: 모바일폰을 이용한 인터렉티브 마케팅 사례 :: 나이키 id 21grams 2009. 2. 19. 22:16 나이키 포토 id는 모바일폰을 이용한 색다른 방식의 고객 맞춤형 마케팅 프로젝트라는 점에서 주목할 만 함. 나이키 포토 id는 기존처럼 나이키 id 홈페이지를 거치지 않고, 고객이 자신의 모바일폰 카메라로 주변 경관의 컬러를 찍어서 sms 형태로 전송하면 그 사진의 대표 컬러 두가지를 선정하여 스티커즈의 컬러를 디자인 해주는 것.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Art Nouveau 'dream chapter/SNS/Interactive 마케팅' Related Articles 블로거의 찾아가는 응원, '하하하 응원클래스' 인터렉티브 네트워크 마케팅 전세계 인터렉티브 광고는 진화중.. [강연]최혜실 교수의 '디지털 스토리텔링'