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dream chapter/SNS/Interactive 마케팅

BMW - on the road (Facebook을 활용한 ineractive marketing)


 최근 새롭게 시작한 BMW Korea의 프로모션, "on the road"!
 SNS의 중심으로 각광받으며 싸이월드의 뒤를 이어
 모두가 하고 있는, 모두를 찾을 수 있는 Facebook을 최적으로 활용한 interacitve marketing이다.

 "on the road"는 페이스북에서 BMW Korea를 팬으로 추가하면 ("좋아요"를 클릭하면)
 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 있다.
 "걷기 좋은 길", "사진 찍기 좋은 곳", "드라이브 코스", "한국의 맛집" 
 이렇게 네 가지로나누어져 있으며
 걷기 좋은 길은 제주도 올레길을 직접 만든 서명숙씨와 직접 TV commercial 작업을 했다.
 나머지  카테고리는 페이스북 회원이라면 누구나 직접 지도에 road mark를 걸 수 있게 해 놓았다.

 현재 BMW Korea의 페이스북에는 많은 회원들의 참여와 함께
 수 많은 장소가 road mark 되어 있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!!
 


또한, 제주 올레길을 담은 TV commercial도 많은 관심과 사랑을 듬~뿍 받고 있다.
특히나 직접 올레길을 만든 서명숙씨가 올레길을 '치유의 길' 이라고 정의한 것이
매우 인상적이다^^
<iframe width="425" height="349" src="https://www.youtube.com/embed/cJLGOep23bM?rel=0" frameborder="0" allowfullscreen></iframe>

이렇게 날로날로 발전해 가는 SNS와 그로 인해 생기는 다양한 interactive marketing!
새로운 프로모션들을 찾아내는 재미가 쏠쏠하면서 무한한 creativie의 세계가 참 동경스럽다.